thumbnail

10개월 27일 여아

7시간 전

10kg

선생님 안녕하세요.

. 아기의 이유식이 고민되어 글을 남깁니다 ㅠㅠ 일단 아기가 먹는걸 싫어하진 않는데요.. 이유식을 먹기 시작하면 처음엔 호기롭게 잘먹다가 중간에 구역반사를 하면서 거부합니다.. 질감의 문제인가 싶어 완료기도 먹어보았는데 동일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1) 왜 잘먹다가 갑자기 구역반사를 하는걸까요 2) 소금들 ㅡ [식사 정보] 분유(모유): 1회 200cc, 하루 5회 이유식: 1회 70g, 하루 2회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