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 25일 남아
6시간 전
후기 이유식 먹이고 있는데 입자감이 커서인지 뱉어내고 헛구역질도 합니다.
중기로 다시 내려가야할까요? 혹시 주문해놓고 배송기다리고 있는 제품을 중기로 변경해서 받을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