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개월 29일 여아
7시간 전
아기가 돌치레 하고부터 밥을 안먹어요.
원래는 끼니에 200g 정도씩 먹었었는데, 어제까지는 밥을 아예 안먹었다가 오늘 아침에는 80g이라도 먹네요ㅠㅠ 그나마 분유는 먹길래 분유를 좀 더 줘서 보충을 해줬는데, 계속 이렇게 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이유식 잘먹을때는 하루 섭취량 900이었는데, 지금은 600-700 먹어요

10개월 29일 여아
7시간 전
아기가 돌치레 하고부터 밥을 안먹어요.
원래는 끼니에 200g 정도씩 먹었었는데, 어제까지는 밥을 아예 안먹었다가 오늘 아침에는 80g이라도 먹네요ㅠㅠ 그나마 분유는 먹길래 분유를 좀 더 줘서 보충을 해줬는데, 계속 이렇게 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이유식 잘먹을때는 하루 섭취량 900이었는데, 지금은 600-700 먹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