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개월 25일 여아
7시간 전
아기가 잘먹는아가라서 과일도
유아식도 잘먹어주는편입니다. 아기가 통통한편이라고 느껴지기도 하는데 떡뻥과자를 하루에 총 성인 두주먹 양정도 간식으로 혹은 어른식사시간에 주고잇습니다. 과자 섭취량이 많은 편인가요? 먹는과자는 나트륨 없는 쌀떡뻥이에요 과일은 하루에 30-40g씩 두번 식후에 먹어요 아직 걷지는 못합니다 걸음마 연습중 [식사 정보] 이유식: 1회 160-170g, 하루 3회

13개월 25일 여아
7시간 전
아기가 잘먹는아가라서 과일도
유아식도 잘먹어주는편입니다. 아기가 통통한편이라고 느껴지기도 하는데 떡뻥과자를 하루에 총 성인 두주먹 양정도 간식으로 혹은 어른식사시간에 주고잇습니다. 과자 섭취량이 많은 편인가요? 먹는과자는 나트륨 없는 쌀떡뻥이에요 과일은 하루에 30-40g씩 두번 식후에 먹어요 아직 걷지는 못합니다 걸음마 연습중 [식사 정보] 이유식: 1회 160-170g, 하루 3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