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 10일 남아
6시간 전
이유식을 잘 먹는 편인데 씹지 않고 삼켜요 ㅠ 이지 곧 후기가면 입자김 늘릴텐데 괜찮나요?
[식사 정보] 분유(모유): 1회 220cc, 하루 3회 이유식: 1회 200g, 하루 2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