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7개월 20일 남아

7시간 전

8.4kg67cm

현재 오전 두번째 수유 이유실 7ㅡ80그램 정도 한끼먹고 20분후 분유보충 하고있습니다.

8배죽 정도로 시판 이유식 급여중인데 언제 두끼로 넘어가면 좋을지 두끼로 넘어가게 된다면 급여 시간 알려주시고 죽 종류도 알려주세요 지금 8배죽에 분유물 조금 타서 주고있습니다 첫수 240미리 두번째수유 이유식80 수유170ㅡ200 세번째수유 200ㅡ220 네번째수유 240ㅡ260 이렇게 진행중인데 기존 이유식에 한우나 닭가슴살이 들었어도 토핑 한우를 추가하여도될까요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