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10개월 7일 남아

7시간 전

10kg74cm

이유식 한끼 110g 두번이 적응돼서 세끼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이유식 양이 많지 않고 분유에 환장해서 매번 240을 원샷하는데 하루 루틴을 어떻게 잡아야 할까요? [식사 정보] 분유(모유): 1회 240cc, 하루 4회 이유식: 1회 110g, 하루 2회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