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9개월 4일 여아

10시간 전

180g씩 하루 세끼 먹고 있어요~

그런데 아이가 피검사, 피부반응검사했는데 계란, 마늘 알러지 2단계라구 해요. 아토피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정기식단해보려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