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6개월 9일 남아

7시간 전

8.9kg71cm

160일부터 로하스밀 초기이유식 먹는중이구요!

처음에 160g 한개를 50/50/60으로 3일씩 먹다가 지금은 80/80으로 이틀 먹고있어요. 여기서 궁금한거는 1. 6개월부터는 철분이 중요하다며 매일 한우를 먹어줘야한다고 하던데, 한우토핑10g 추가해서 하루 한끼 먹으면 될까요? 2. 아기가 한끼80g을 잘 먹는데 양을 늘리는게 맞는지 횟수를 늘리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ㅠ ex)80g->100g해야할지 오전 80g 1끼 / 오후80g 2끼 3. 초기이유식 여러가지 맛 미음들을 다 먹어보지 못하고 중기로 가도 되나요? 4. 계란, 땅콩, 유제품 등의 알레르기 테스트는 언제부터 하면 될까요.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