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 정보 없음
8시간 전
평소 이유식 150~160g을 먹는 아기에요.
후기이유식 정기식단을 이용하고싶은데 7팩이 배송오는 식단에 같은 음식을 2팩씩 주문해서 3분할로(160g)씩 소분해도 괜찮나요? (240×2)÷3=160 이렇게요.

아이 정보 없음
8시간 전
평소 이유식 150~160g을 먹는 아기에요.
후기이유식 정기식단을 이용하고싶은데 7팩이 배송오는 식단에 같은 음식을 2팩씩 주문해서 3분할로(160g)씩 소분해도 괜찮나요? (240×2)÷3=160 이렇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