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7개월 6일 남아

8시간 전

7.8kg66.2cm

1회 120g씩 먹다가 오늘부터 2회로 늘렸습니다.

활동량이 엄청 많고 분유는 이유식 1끼먹을때는 총 수유량이 800 초중반대입니다 . 아직 200g 한번에 먹기는 많아서 2회에 나눠먹이는데요. 100g에 제가 만든 토핑을 2~40g 정도 추가해주고 있습니다. 추가:소고기10g, 계란10g, 야채 10g씩 1~2개 간혹 야채큐브만 2~3종류씩 2~30g을 주기도하는데 이 경우 야채 비율이 너무 높아질까요? 곡류 토핑을 추가하지않고 단백질과 야채만 추가해서 주고있는데 만약 150g까지 늘려 급여한다면 곡류, 야채, 단백질 큐브를 어느정도 비율로 추가해주는게 좋을까요?? 야채도 10g씩 2~3종류 추가 급여보다는 1~2종류로 양을 좀 더 늘려주는게 나을까요? 제가 임의로 3~50g 정도 토핑 추가시 어떤 구성으로 추가해야할지 궁금합니다. [식사 정보] 분유(모유): 1회 200cc, 하루 4회 이유식: 1회 120g, 하루 1회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