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개월 24일 남아
4시간 전
13개월 아기 유아식 먹이고 있는데요.
로하스밀 유아식의 경우 200g인데, 밥 개념으로 나온 걸까요? 밥이라면 80-90g 정도 덜어서 국이나 반찬과 함께 줘야할 것 같은데요. 아니면 한끼에 200g 유아식 한통 다 먹이면 되는 걸까요?

13개월 24일 남아
4시간 전
13개월 아기 유아식 먹이고 있는데요.
로하스밀 유아식의 경우 200g인데, 밥 개념으로 나온 걸까요? 밥이라면 80-90g 정도 덜어서 국이나 반찬과 함께 줘야할 것 같은데요. 아니면 한끼에 200g 유아식 한통 다 먹이면 되는 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