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개월 12일 여아
3시간 전
중기이유식 하고있는데 아이가 그냥 삼겨요 많이 먹는 아이는 아닌데 입자가 너무 작은거아닌지 이럴경우 입자를 올려 주문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이는 아랫니 두개, 윗니는 이미 잇몸을 뚫고 나와 자라고있어요

8개월 12일 여아
3시간 전
중기이유식 하고있는데 아이가 그냥 삼겨요 많이 먹는 아이는 아닌데 입자가 너무 작은거아닌지 이럴경우 입자를 올려 주문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이는 아랫니 두개, 윗니는 이미 잇몸을 뚫고 나와 자라고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