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 정보 없음
4시간 전
안녕하세요.
현재 8개월 후반 지나가는 아기를 키우고 있습니다. 하루 고기 섭취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책이나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30g이 적정이다 하는 곳도 있고 90g까지도 괜찮다는 내용도 있더라고요. 너무 차이가 커서 판단이 어렵습니다. 또한 곧 9개월이 될텐데 이유식 220g을 먹이게 된다면 베이스죽, 고기, 채소 비율을 어떤식으로 주는게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아이 정보 없음
4시간 전
안녕하세요.
현재 8개월 후반 지나가는 아기를 키우고 있습니다. 하루 고기 섭취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책이나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30g이 적정이다 하는 곳도 있고 90g까지도 괜찮다는 내용도 있더라고요. 너무 차이가 커서 판단이 어렵습니다. 또한 곧 9개월이 될텐데 이유식 220g을 먹이게 된다면 베이스죽, 고기, 채소 비율을 어떤식으로 주는게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