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아이 정보 없음

2시간 전

혹시 덜어서 냉장보관햇다가 다음날 먹여도 되나요?

thumbnail

최수현 영양사

안녕하세요.

이유식 개봉 하신 뒤에 깨끗한 용기에 우선적으로 소분하여 밀폐하여 냉장보관 해주셨다가 24시간 이내에 급여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 오전 10시에 개봉하셔서 이유식을 제공해주셨다면 다음날 화요일 오전10시에 다시 이유식 제공해주시면 됩니다.

먹이실 때는 따뜻한 물에 담가서 체온 정도로 데워 주시면 아기가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