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7개월 19일 여아

3시간 전

9kg

232일 아기 키우는 중인데 이유식 양이 안 늘어요

181일에 첫 이유식 시작했고, 중기 이유식 주문하면 하나에 200g 인데 이걸 4번 나눠서 50g 으로 소분해 놓는데 그 50g도 너무 안 먹어서 괜찮은건지 모르겠네요 많이 먹어야 17g인데 거의 없고, 5g~10g 겨우 먹네요 왜 이렇게 안 먹는 걸까요? [식사 정보] 분유(모유): 1회 200cc, 하루 4회 이유식: 1회 15g, 하루 1회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