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개월 3일 남아
8시간 전
이유식도 잘 챙겨먹고 분유도 나름 잘 챙겨먹다가 이틀전부터 분유는 줄기시작했어요!
근데 키가 또래보다 작은편으로 나와요..ㅠㅠ 9개월차인데 곧 이유식 3끼를 해야하는데 그러면 분유가 점점 더 줄텐데 키성장에 더 영향이 가진 않을까 걱정이 갑니다..한 2달째 68센치에서 멈춰있네요ㅠㅠ 엄마아빠가 둘다 작은편이라 칼슘 영양제를 따로 먹이는 방법밖엔 없을까요..? [식사 정보] 분유(모유): 1회 200cc, 하루 3회 이유식: 1회 200g, 하루 2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