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10개월 15일 남아

4시간 전

10.5kg73cm

완모중이며 딱 6개월부터 시작했습니다.

1. 현재 중기 먹이고 있는데 후기로 가도되나요? (부모가 밥 먹을떼 관심도 많고 약간 식탐이 있는 것 같어요) 2. 현재 하루 2번주고 있는데 3번으로 언제 어떻게 늘려야 할까요? (일어나서 모유 - 이유식 - 모유 - 이유식 순으로 주긴합니다) 3번으로 늘리게 된다면 시간때는 언제가 좋을까요? 3. 3번으로 늘리면 모유는 언제주나요? 4. 이유식도 먹이고 수유도 충분히히고 간식도 주는데 새벽수유가 부활했어요ㅠㅠ 끊을 수 있을까여? (공갈젖꼭지를 줘도 집어던지고 수유하면 배차면 자기가 빼고 바로자요. ) [식사 정보] 분유(모유): 1회 -, 하루 4회 이유식: 1회 100g, 하루 2회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