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7개월 5일 남아

4시간 전

이유식을 초기부터 잘 안먹었고

지금 현재 중기 이유식 먹이는 중에 타 업체 시판 3군데 먹어보고도 해결이 안돼서 로하스밀에서 주문했어요ㅠ 입자감이 너무 묽어서 인가 하고 높여줘봐도 밀어내고 입꾹닫고 다시 입자감을 낮춰 묽은죽 계열로 줘봐도 입꾹닫고 밀어내고 뱉어내서 현재 한끼당 60g 주는데 거의 버리는게 반 이상 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식사 정보] 이유식: 1회 60g, 하루 1회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