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아이 정보 없음

5시간 전

요즘 이유식도 잘 안먹어서 남기고 분유양도 현저하게 줄었어요ㅠ 식사시간마다 울고 해서 넘 스트레스 받고 아기한테도 미안해요.

후기는 죽 아니라 무른밥 인거죠? 단계를 낮추는건 아닐까요? 지금 막 10개월인데 분유양이랑 이유식 양 얼마나 먹여야 평균이 될까요? 그리고 안먹는 아기를 억지로 먹일수도 없고 그냥 놔둬봐야 될까요? [식사 정보] 분유(모유): 1회 -, 하루 2회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