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6개월 3일 여아

15일 전

이유식을받아서 얼려도 되나여?

양이많아서 초기이유식엔 양이 넘쳐나서요 받은것을 냉동해도되나여?

thumbnail

조선영 영양사

안녕하세요.

로하스밀 이유식은 냉장제품으로 냉동은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냉동보관은 부득이한 상황에서 고객님 선택사항으로 진행해주세요. 냉동보관시 소비기한은 보관환경과 보관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라 말씀 드리기 어렵습니다. 가급적 빨리 소비해주시고, 먹이시기 전 상태가 괜찮은지 확인해주세요. 또한 한 번 해동한 이유식을 재냉동할 경우 위험성이 있습니다. 재냉동은 삼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banner
slide-1
slide-2
slide-3
slide-4